Da Lat 2023 달랏 가성비 마사지 비교 : Nguon Sang Spa, An spa

선셋마사지는 워터프런트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전날 남편과 골프를 치고 온몸이 뻐근하던 차에 받은 120분 타이마사지입니다. 남편은 마사지를 아주 싫어해서 태국와서 2년 넘도록 마사지를 안받다가 한번만 받아보자고 해서 작년 9월 함께 이 곳 헬스랜드 에까마이점을 방문했더랬습니다.

 

수건이나 오일, 의자 등에 매우 신경 쓴 티가 보입니다. 그런데 로컬 마사지샵 중에는 더러 위생에 신경 쓰지 않는 샵들이 있어요. 수건에서 냄새가 난다던가 마사지해주시는 직원분의 손톱이 더럽다거나 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꼭 후기를 찾아보시고 위생 부분이 안 좋다면 이용하지 않는 것을 권합니다.

 

빛깔난다는 내성발톱과 무좀발톱, 과각질 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독일 명품 제품을 사용하여 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다음 사유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가 접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 제한되지 않기 위해서는 운영 원칙에 따라 마이너 갤러리를 관리해야 합니다.

 

뛰어난 마사지 실력으로 친절과 서비스 모두 최상의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재 25% 클룩 단독 프로모션 중으로 가성비 높은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 스파. 숙련된 마사지사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발마사지를 받았고 이때 초등학생 조카도 함께 받았는데 아이들이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는 경우도 종종 있는지 매우 익숙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는 듯했습니다. 아이에게 압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며 체크해 주십니다. 넘버원테라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기술로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하신 분들은 넘버원테라피의 친절한 미용사들로부터 전문적인 마사지를 경험하고 피로를 풀어보실 수 있습니다.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의 가격은 60,000원과 80,000원입니다.

 

요렇게 가성비 마사지를 알고 갔을 때, 조금 당황 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룸 이란 사실. 왜냐하면 다같은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수 있다는거야. 그런데 보라카이 마사지 차스파는 2인, 3인, 4인룸 이렇게 일행들끼리 단독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지. 청주 더시암 힐링타이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97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저에게 이곳의 마사지는 그냥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정도의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압도 다른 샵들과 비교해서 너무 세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았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김포op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o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a Lat 2023 달랏 가성비 마사지 비교 : Nguon Sang Spa, An spa”

Leave a Reply

Gravatar